광고

'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 대전관광공사 전시개최지원

신정식기자 | 기사입력 2023/02/02 [19:27]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7층 대전홍보관서 오는 22일까지 개최

'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 대전관광공사 전시개최지원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7층 대전홍보관서 오는 22일까지 개최

신정식기자 | 입력 : 2023/02/02 [19:27]

▲ 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 전시중/ 자료제공=대전광광공사  © 매일종교신문

 

대전관광공사는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대전 신세계 Art&Science에서 개최되는 '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 전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역예술인 창작지원을 위한 행복프로젝트로 총 3차로 구성된 문화 공간 ‘이유’의 기획 전시 중 1회차 전시이며 총 3부로 이루어져있다.

 

1부는 캘 리그라피전 ‘새뜻하게 ON’  2부는 ‘옛것과 요즘 사이’를 주제로 하는 공예전  3부는 회화전인 ‘그림백화점’으로 총 50여 작품을 전시하며,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전시 종료 후 3월에는 한국화가 이유민, 4월에는 서양화가 이은주 개 인전이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는 대전 신세계 Art&Science 백화점 7층 대전홍보관을 전시장소로 지원하고 전시회 홍보를 위한 리플렛 및 엽서를 제작하여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 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대전의 다양한 예술작가들을 홍보하는 의미 있는 전시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 란다”고 말했다. 

 

▲ 1부- 새뜻하게 ON / 자료제공= 대전관광공사  © 매일종교신문

 

▲ 2부-옛건과 요즘사이 / 자료제공=대전관광공사  © 매일종교신문

 

crs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