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나님과의 일문일답④마귀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15/08/31 [11:14]

하나님과의 일문일답④마귀

이광열 기자 | 입력 : 2015/08/31 [11:14]

문 : 마귀를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답 : 마귀는 보이지 않는 욕심의 기운이다. 먼 데서 찾지 말고, 자기 마음에서 찾아 버리라. 사람이 욕심으로 마귀노릇하고 있다.
 
문 : 마귀는 무슨 힘으로 삽니까?
답 : 하나님 힘을 도용하며 산다.
 
문 : 마귀도 커집니까?
답 : 크지 못한다.
 
문 : 마귀도 사람 통해 자기 모실 집 마련해 놓고 모심 받고자 합니까?
답 : 그렇다.
 
문 : 마귀는 어떻게 악을 번식합니까?
답 : 씨로 악을 번식하는 것이 아니다. 마음과 말과 행동으로 번식한다.
 
문 : 성경의 ‘마귀는 세상의 신, 임금’이라는 뜻은 사람이 마귀의 주관권 하에서 마귀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까?
답 : 그렇다. 마귀가 지시하고, 유린하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모르고 있다.
 
문 : 마귀가 어떻게 사람을 주관하고 있습니까?
답 : 마귀는 사람의 정신과 마음과 몸의 뼛속까지, 살 속까지, 신경 속까지 파고 들어가서 악의 기운을 준다. 아주 끈질기다.
 
문 : 마귀, 사탄, 악마는 사람의 어느 곳을 통해 들어옵니까?
답 : 말(言) 통해 들어오고, 목 뒤로도 들어온다.
 
문 : 마귀는 사람 속에 들어가 있습니까?
답 : 필요에 따라 행한다. 고정적으로 들어가 있지는 않는다.
 
문 : “교만하면 마귀가 들어와 주인 노릇하므로 마귀를 우상으로 섬기게 된다.”는 말씀은 무슨 뜻입니까?
답 : 마귀가 주인이니, 주인을 받들고 섬기게 된다는 의미의 말씀이다.
 
문 : 마귀는 사람을 유혹하고, 사탄은 속이고, 악마는 악행 하게 하는 것입니까? 사람의 악행은 마귀ㆍ사탄ㆍ악마의 합작품입니까?
답 : 그렇다.
 
문 : “사람은 죽으면 지상에 올 수 없다”고 하셨는데, 무당이나 점쟁이 등 영통하는 사람들은 조상을 데려와 대화하고 원을 풀어주는 것 같은 행동을 합니다.
답 : 마귀, 악마, 사탄의 작용이다.
 
문 : 사람들은 죽은 조상이 하얀 옷을 입고 나타나면 좋은 곳에 갔을 것이다고 좋아들 하는데, 조상이 후손의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까?
답 : 그렇다. 심판 전에는 마귀도 그렇게 사람을 유린했다.
 
문 : 생명나무는 하나님이고, 선악나무는 마귀다, 원죄는 욕심이다고 주장하는 교회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입니까?
답 : 원 마귀, 악마, 사탄이 심판이 다가온다는 것을 알고 발악으로 내뱉는 것이다.
 
문 :《하나님섭리》책 준 사람에게 기독교인들이 전도하는 것처럼 끈질기게 달라붙어 읽게 해야 합니까?
답 : 그렇게 할 필요 없다.
 
문 : 원 마귀를 심판하면 마귀가 하나님께 순응하는 것입니까, 녹아 없어지는 것입니까?
답 : 녹아 없어진다.
 
문 : 원 마귀를 심판하면 마귀의 기운이 사람에게 미치지 않는 것입니까?
답 : 그렇다.
 
문 : 원 마귀 대장을 심판하여 녹여 없애면 나머지 마귀, 사탄, 악마들도 없어지는 것입니까?
답 : 그렇다.
 
문 : 마귀를 심판하면 마귀의 기운이 완전히 없어집니까?
답 : 사람 속에 잔재한 기운 남아 있다.《하나님섭리》말씀으로 완전 정리한다.
 
문 : “범죄 한 천사를 지옥에 던져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 “용을 잡으니 옛 뱀이요 마귀 사탄이라 천 년 동안 결박하더라.”는 성경구절은 마귀를 심판했다는 말입니까?
답 : 잘못된 기록이다.
 
문 : 성경 유다서 1장 6절에는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영원한 사슬로 묶어 큰 날의 심판 때까지 흑암 속에 가두어 두셨느니라”는 말씀이 있는데, 사실이라면 원 마귀, 악마, 사탄들을 심판하셨다는 말씀입니까?
답 : 상징적인 말씀이다. 누가했다는 것이냐? 아니다.
 
문 : 원 마귀ㆍ사탄ㆍ악마 심판날짜가 언제쯤인지 말씀해 주실 수 있습니까?
답 : 정해졌다. 날짜는 다음에 알려 주겠다. 소자가 생각나면 문의해라.
 
문 : 원 마귀, 악마, 사탄은 심판할 것을 알고 대비하고 있습니까?
답 : 그렇다. 예수에게도 그랬지 않느냐.
 
문 : 마귀심판은 20××년에 하신다고 말씀하셨는데, 20××년 0월 00일 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 : 소자가 하나님 지시대로 실천해 앞당겨진 것이다.
 
문 : 원 마귀심판 때 마귀가 저항하거나 도망가려고 하지 않았습니까?
답 : 00에 가서 완전 정리할 것이다.
 
문 : 원 마귀, 사탄, 악마를 처리하셨으니, 하나님의 섭리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입니까?
답 : 소자와 함께 하나님이 천사 동원하여 00에 가서 행하므로 진행된다.
 
문 : 원 마귀를 심판했으니, 마귀가 가지고 있던 만물주관권은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까?
답 : 00에 가서 행하므로 되는 것이다.
 
문 : 00에서 행한 섭리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습니까?
답 : 하나님이 지상에 오시면 무엇 먼저 하겠느냐? 단군으로부터 이어온 사람에게 말씀을 지상에 먼저 안착하게 하고, 그 다음 하나님 본체가 거하실수 있는 준비된 성전에 정착한 것이다. 왜 00 아래 거하시는 것을 알겠느냐?
두 번째는 범죄자를 잡아 처단해야 한다. 범죄자가 마지막에 범죄를 저질렀던 현장 00의 모든 것을 돌아보고, 00에서 범죄자 원 마귀ㆍ악마ㆍ사탄의 죄상을 조목조목 포고하고 소멸박멸 시켜 녹여서 흔적 없게 해달라는 기도가 끝나는 동시에 처단하므로 세상의 임금이라는 존재가 종결되는 것이다. 왜 00에서 심판해야 하는지 너희가 생각해 봐라.
0월 00일 심판은 경고심판이므로 공개하지 말라고 했다. 0월 00일 00에서의 심판은 마지막 심판이었다. 그래서 공개해도 된다고 한 것이다.
그리도 오고 싶었던 한 맺힌 이곳, 하나님이 드디어 왔구나. 맺힌 곳은 맺힌 곳에서 풀어야 하고, 잃었던 것을 다시 찾아야 한다. 피맺힌 예수의 절규가 하나님을 사로잡는구나. 이제 모든 것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알파요, 오메가다.
 
고생했다. 공식적으로 원 마귀, 악마, 사탄 완전처리 발표해도 된다. 이제부터 하나님이 지상에 오심을 알리는 일을 해야 한다.《하나님과의 일문일답》책 만들어라.
 
<마귀심판 후의 변화>
 
문 : 마귀를 심판하면 사람이 자연히 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답 : 주권과 환경이 바뀌면 된다.(82)
 
문 : 이제 종교 교주들이 자기 종교를 믿는 신도들에게 현현하여 하나님 뜻을 따르라고 지시하고, 역사할 수 있습니까?
답 : 영인은 지상에 못 온다.(83)
 
문 : 이제 마귀가 유혹하고 압박하지 않으니, 사람이 자기를 주관하기 쉽게 되었습니까?
답 : 그렇다.(84)
 
문 : 이제 세상을 하나님아버지의 창조목적의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새판을 짜는 중이십니까?
답 : 그렇다.(85)
 
문 : 마귀심판 후 천법을 만드는 것입니까?
답 :《하나님섭리》말씀이 천법이다.(86)
 
문 : 지금도 신 내림을 받는 사람이 있습니까?
답 : 이제 정리할 것이다.(87)
 
문 : 이제 자기 이긴 자가 이스라엘입니까?
답 : 그렇다.(88)
 
문 : 원 마귀, 사탄, 악마를 심판하여 처단했으니, 이제 지상과 천상에 마귀, 사탄, 악마가 없어졌고, 사람에게 욕심을 주고 악행을 저지르게 하는 욕심과 악의 근원이 없어진 것입니까?
답 : 그렇다.(89)  (정리: 이승주 논설위원ㆍlsj527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