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토에세이스트그룹 ‘클럽포토에세이’ 문화사업 시동

이중목 기자 | 기사입력 2017/10/17 [07:33]
2015년 2월 이준혁 작가를 중심으로 발족

포토에세이스트그룹 ‘클럽포토에세이’ 문화사업 시동

2015년 2월 이준혁 작가를 중심으로 발족

이중목 기자 | 입력 : 2017/10/17 [07:33]

▲ 포토에세이스트그룹 ‘클럽포토에세이’ 로고. ‘클포’는 지난 2015년 2월 남양주시 호평동에서 발족했다.  

매년 작품집 출간 및 포토에세이수업 진행
    

남양주시에서 활동하는 포토에세이스트그룹 ‘클럽포토에세이(운영자 이준혁)’는 17일 남양주시 호평도서관에서 3개월 동안 포토에세이강좌를 진행한다.    

클럽포토에세이(이하 클포)는 포토에세이작가를 양성하는 모임으로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지만 매일종교신문 등 언론사에 연재를 하고 있다. 그리고 매년 작품집을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있는데 올해 세 번째 작품집(가제, 거리에서 만난 포토에세이)을 오는 12월에 출간 예정이다. 
▲ 클럽포토에세이 운영자 이준혁 작가의 수업 모습. 남양주시 인재육성지원센터는 지난 9월 13일 스마트 직업체험프로그램으로 포토에세이작가편을 진행했다. 이준혁 작가는 이날 남양주시 초등학교 학생대상으로 포토에세이작가를 소개하고 아이들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주에는 광주광역시 한 공공도서관에서 포토에세이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호평도서관에 문의를 해왔다. (사진 제공 남양주시 인재육성지원센터)    
 
클포는 최근에 남양주시 인재육성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스마트직업체험프로그램에도 참여해 초등학생 대상으로 포토에세이작가에 대해 소개했다.   

이준혁 작가는 “클포를 세계적인 작가모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매일 고민한다.”며 “연말에는 학생들 대상으로 포토에세이 공모전을 기획하고 있다.”는 등 야심한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