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알라딘, 작은 교회 지원 프로젝트 마련

편집장 | 기사입력 2013/06/25 [14:11]
두란노, 홍성사, IVP 등 기독교 출판사 16개사 동참

알라딘, 작은 교회 지원 프로젝트 마련

두란노, 홍성사, IVP 등 기독교 출판사 16개사 동참

편집장 | 입력 : 2013/06/25 [14:11]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기독교 전문 출판사들과 함께 작은 교회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작은 교회 지원 프로젝트는 알라딘과 기독교 출판사 16개사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해당 출판사의 좋은 책을 알려 구매를 촉진하고, 또 그 도서들을 작은 교회로 기증해 교인들과 함께 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
 

 
▲ 작은 교회 지원 프로젝트는 알라딘과 기독교 출판사 16개사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해당 출판사의 좋은 책을 알려 구매를 촉진하고, 또 그 도서들을 작은 교회로 기증해 교인들과 함께 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 편집장
 
 
참여를 원하는 교인은 해당 출판사 도서 1권 이상 구매 후 사연을 담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곳의 작은 교회에 해당 출판사 16개사의 대표 도서 100권과 책장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함께하는 출판사는 두란노, 홍성사, IVP, 생명의말씀사, 새물결플러스 등 국내 기독교계의 대표 출판사들이다. 책 100권과 책장을 받을 교회 역시 알라딘과 해당 출판사가 사연을 모두 읽고 투표로 함께 선정한다.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