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全) 지구적 평화‧조화 명상으로 ‘바이러스 테러리즘’을 상쇄시킨다!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22:13]
라엘리안, 11일 오후 10시부터 30분간 ‘전세계 동시 온라인 명상’ 주최

전(全) 지구적 평화‧조화 명상으로 ‘바이러스 테러리즘’을 상쇄시킨다!

라엘리안, 11일 오후 10시부터 30분간 ‘전세계 동시 온라인 명상’ 주최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0/07/07 [22:13]

 


라엘리안
, 11일 오후 10시부터 30분간 전세계 동시 온라인 명상주최  

국제 1MIN4PEACE 기구주관, Zoom과 페이스북·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진행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가 오는 11일 오후 10(한국시간)부터 30분간 문화와 종교, 이데올로기, 국경을 초월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 지구적 온라인 명상을 실시한다.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온라인 명상은 라엘리안 무브먼트 산하조직인 국제 1MIN4PEACE(1분 평화명상) 기구’(http://1min4peace.org)가 주관하며 SNS (Zoom)과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영국의 라엘리안으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주연배우)이면서 25년간 명상을 가르쳐 온 글렌 카터(Glenn Carter)에 의해 영어로 진행된다.

 

국제 1MIN4PEACE 기구관계자는 “711일 온라인에서 함께하는 전 지구적 명상에는 라엘리안들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평화를 사랑하는 개인 및 단체들도 대거 초청할 계획이라며 많은 수의 사람들이 함께 할수록 더욱 강력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만큼, 지구 상에서 조화와 통합(하나됨), 평화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모멘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정신적 지도자로서 2012‘1분평화명상캠페인을 제안한 예언자 라엘은 우리가 생각하고, 표현하고, 느끼는 것은 주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강력한 송수신기 역할을 하는 우리 두뇌를 통해 평화와 사랑의 파동을 보냄으로써 우리는 지구를 보다 평화롭게 만들 수 있다고 단언한다.

 

이어 라엘은 “‘세계평화를 위한 명상만이 분열과 파국으로 치닫고 있는 인류를 멸망에서 구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길이라며 타인에게 사랑을 보내거나 인류의 평화를 위한 명상을 하면, 뇌파가 증폭되어 매우 강한 파동 에너지를 주위로 발산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두뇌의 강력한 물리적 힘을 이해하고 동시에 함께 평화와 사랑의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낸다면, 인류의 집단의식에 영향을 미쳐 이 세계를 평화로운 곳으로 변화시켜 인류생존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것은 단순하지만 결코 신비적인 일이 아니다고 강조한다.

 

라엘은 나아가 하나의 두뇌의 힘도 강력하지만, 많은 두뇌들이 함께 하는 힘은 무한하다는 엘로힘의 메시지를 상기시키면서 특히 최근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전세계적으로 만연하고 있는 이른바 바이러스 테러리즘(Viral terrorism)’를 상쇄하기 위해서도 온라인에서 함께 하는 대규모 명상은 굉장히 중요하다며 다음과 같이 덧붙여 말한다.

 

“‘테러리즘이란 공포를 만들어 내기 위해 폭력과 협박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뜻한다.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현재 세계적으로 대다수 정부들이 언론의 폭넓은 지원을 받아 코로나19 확산을 구실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을 실내에 머물게 하면서 인간의 기본적 권리를 제한하며 지속적으로 공포를 조성하는 바이러스 테러리즘을 조장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대륙에 있는 수천~수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평화와 사랑의 에너지를 인류 전체에 보내며 명상하는 것은 바이러스 테러리즘에 맞서 글로벌 균형을 도모하는 것, 즉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부터 두려움을 덜어주고, 분열과 갈등을 완화시키며, 내적 평화와 조화를 회복케 함으로써 기근, 잔인함(폭력성), 인구과잉과 같은 지구의 중대 현안을 해결해 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힘을 주는 최고의 수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