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OODTV, 14일 정기개편서 ‘훈민복음’ 등 프로그램 선보여

이중목 기자 | 기사입력 2021/06/11 [20:30]
성경강해, 명사 명강의, 간증 음악 토크쇼, 여행 다큐 등 다양

GOODTV, 14일 정기개편서 ‘훈민복음’ 등 프로그램 선보여

성경강해, 명사 명강의, 간증 음악 토크쇼, 여행 다큐 등 다양

이중목 기자 | 입력 : 2021/06/11 [20:30]

 

▲ 내주 정기개편되는 GOODTV 신규 프로그램 , <오색오감>, <나의 삶 나의 노래>, <훈민복음>(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GOODTV 제공    


성경강해
, 명사 명강의, 간증 음악 토크쇼, 여행 다큐 등 다양 

 

내주 정기개편되는 GOODTV 신규 프로그램 <GOOD CLASS>, <오색오감>, <나의 삶 나의 노래>, <훈민복음>(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GOODTV 제공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오는 14일 내주 정기개편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성도들에게 복음의 본질을 알려주는 성경강해 프로그램 훈민복음이 새롭게 마련된다. 훈민복음은 백성을 가르치는 바른 소리라는 뜻의 훈민정음’(訓民正音)에 착안해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송병현·박찬호·이경직 백석대학교 교수들과 바울 전문가 천세종 목사, 영성에 대한 이야기를 심도있게 설명해 줄 김원필 목사가 강연자로 나선다.(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30)

 

명사들의 명 강의 ‘GOOD CLASS’도 첫 선을 보인다.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과 대통령의 글쓰기로 알려진 강원국 작가, 풀꽃 시인 나태주, 이인철 변호사 등의 고품격 강연이 진행된다. (···금 오전 11)

 

다양한 색깔을 가진 강사들이 전해주는 삶의 길라잡이, ‘오색오감GOODTV 강연 프로그램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리더스브레인 대표 홍양표 박사와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한성열 명예교수, 17년간 인도선교 사역으로 여러 종교를 경험한 주성학 목사 등이 나서 크러스천으로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고민하는 성도들을 위해 눈높이 강연을 들려준다.(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

 

간증과 함께 하는 음악 토크쇼, ‘나의 삶, 나의 노래는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무대에 서지 못한 가수들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뭉쳤다. CCM 가수 동방현주, 강찬, 다윗과요나단 황국명 목사, 여행스케치 루카 등의 은혜로운 찬양과 간증으로 시청자들을 바쁘고 치열한 삶으로부터 해방감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매주 수요일 오전 1130)

 

지친 영혼 위로해주는 여행 다큐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초밀착 탐방 다큐 아주 각별한 기행’, 대한민국과 세계 곳곳으로 떠나는 한국기행세계테마기행’,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 김미숙·이소연, 가수 아이유가 힐링 스팟으로 떠나는 나무야 나무야와 세계의 오지를 여행하는 트레킹 노트까지 여행과 자연의 위로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월요일 오후 3·7, 화요일 저녁 730, 목요일 저녁 1040분에 각각 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