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함께 UFO‧외계인을 만나요”

이중목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3:46]
라엘리안, 1일 오후 3시 메타버스 온라인 대중 강연회

“함께 UFO‧외계인을 만나요”

라엘리안, 1일 오후 3시 메타버스 온라인 대중 강연회

이중목 기자 | 입력 : 2022/09/26 [13:46]

 

 

라엘리안, 1일 오후 3시 메타버스 온라인 대중 강연회

 

인류를 비롯한 지구 상의 모든 생명은엘로힘(Elohim)’이란 고도의 외계문명에 의해 과학적으로 창조됐다고 제시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오승준)가 오는 1()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UFO 속의 외계인을 만나자!’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대중 강연회개최한다.

 

앞서 지난 6월 미국항공우주국(NASA)은 미확인 비행현상(UAP)을 연구할 전담팀을 올 가을에 발족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동시에 빌 넬슨 나사 국장은 한 컨퍼런스에서 지성이 있는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서거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남편인 필립 마운트배튼 에든버러 공작이 지난 70년간 조사해온 UFO 기밀문서를 일반 대중에 공개해야 한다고 촉구하기도 했다.

 

오승준 한국 라엘리안 대표는이처럼 세계적으로 UFO와 외계인(ET)에 대한 관심과 이슈가 더욱 현실감 있게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인류의 창조자인 외계인 엘로힘이 인류의 미래와 행복을 위해 제안하는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강연회는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시자이자 정신적 지도자인 예언자 라엘(Rael)이 외계인(ET) ‘엘로힘으로부터 전해 받은 메시지를 그대로 옮긴 그의 저서 <지적설계(Intelligent Design : 무료 다운로드->https://www.rael.org/ko/eb/intelligent-design-kr/)를 토대로 진행된다.

 

강연 1부에서는 성서에서 초자연적하느님(God)’으로 잘못 번역된 외계인 엘로힘(Elohim :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뜻)’의 참된 의미를 살펴보고, 현대 생명과학의 발전으로 인류도 생명의 창조자가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인류의 기원도 외계인 엘로힘에 의한 과학적 창조의 결과였음을 제시한다.

 

이어 강연 2부에서는 현재 인류가 직면한 난제들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정치 분야의 천재정치와 사회,경제 분야의 낙원주의, 3부에선 인류 의식의 개화와 행복을 위한무한(無限)’ 우주론과 행복론을 각각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강연 4부에선 지구보다 25000년 앞선 외계 과학문명을 받아들여 은하문명시대로 진입하기 위해 하루속히 그들을 공식적으로 맞이할 수 있는외계인 지구 대사관을 건설하자는 외계인 대사관 프로젝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메타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휴대폰으로 이프랜드(ifland) 앱을 play 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설치, 실행한 후 강연장 링크(https://link.ifland.ai/ggxJ)를 접속하면 된다. 또는 이프랜드에서 ‘UFO속의 외계인을 만나자!’를 입력, 검색 후 참가할 수도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