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라엘리안, 12일 밤 11시부터 줌 이용 ‘전(全) 지구적 평화 명상’ 진행

이중목 기자 | 기사입력 2022/03/09 [08:38]
“사랑과 평화의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내요!”

라엘리안, 12일 밤 11시부터 줌 이용 ‘전(全) 지구적 평화 명상’ 진행

“사랑과 평화의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내요!”

이중목 기자 | 입력 : 2022/03/09 [08:38]

 


사랑과 평화의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내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계기로 다시 세계평화가 위협받고 있는 모양새다. 외신이 보도하듯 만일 미국과 나토(NATO)까지 가세하고 그에 맞서 푸틴의 러시아가 핵무기를 사용한다면 상황은 예측불허로 치닫을 수 있다. 특히 핵보유 강대국간 핵전쟁은 인류 전체를 파멸로 몰아 넣을 수도 있다.

 

그런가 하면 북한이 올들어 벌써 9번째 미사일 발사실험을 함으로써 한반도 안정 또한 낙관할 수많은 없는 상황이다. 실제로 국내에서는 국방력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힘을 얻고 있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ET) 엘로힘(Elohim :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하느님)”이란 뜻)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창시자 라엘)가 오는 12일 밤 11시부터 30분간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 지구적 온라인 명상을 진행한다.

 

지난 19일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갖는 지구촌 동시 온라인 명상은 라엘리안이 주관하되 국경, 종교, 문화, 이데올로기 등을 초월해 누구든지 자유롭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로지 세계평화를 바라는 일념으로 명상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정해진 시간에 열어놓은 줌(ZOOM) 회의실(https://zoom.us/j/82441712787)로 입장하기만 하면 된다. 동시에 생중계되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1min4peace)과 유튜브(www.youtube.com/c/1min4peace)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명상 지도는 오랜 경험으로 숙련된 라엘리안 명상교사가 영어로 진행하지만,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오승준)의 지원으로 한국어 동시통역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국어 동시통역 서비스를 받으려면 별도의 줌 회의실<https://zoom.us/j/5618619165 (본인 아이디 및 비번 0806 입력) 또는 https://us02web.zoom.us/j/5618619165?pwd=Z0lZUHBlSTRJb1FwOWNBL3pwYXBRQT09 (클릭 후 바로 입장)>로 들어가면 된다.

 

라엘 최후의 핵전쟁 막고 인류 생존하려면 평화 명상이 강력한 해법

 

한편 라엘리안의 정신적 지도자인 예언자 라엘(Rael)인류가 최후의 핵전쟁을 막고 생존하려면 세계평화를 위한 명상이 강력한 해법이라며 가능한 많은 수의 사람들이 함께 사랑과 평화를 염원하는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낼 것을 촉구한다. 

 

라엘은 하나의 두뇌의 힘도 강력하지만, 많은 두뇌들이 함께 하는 힘은 무한하다면서 타인에게 사랑을 보내거나 인류 평화를 위한 명상을 하면 뇌파가 현저히 증폭돼 매우 강한 파동 에너지를 주위로 발산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두뇌의 강력한 물리적 힘을 이해하고 동시에 함께 사랑과 평화의 파동을 지구 전체에 보낸다면 인류의 집단의식에 영향을 미쳐 인류생존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