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관 운영'

금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04/13 [16:27]
부여군 관광지 및 대표축제 홍보를 통한 수도권 관광객 유치 나서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관 운영'

부여군 관광지 및 대표축제 홍보를 통한 수도권 관광객 유치 나서

금동완 기자 | 입력 : 2023/04/13 [16:27]

▲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관 사진./사진제공=부여군청  © CRS NEWS


부여군
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관사진2./사진제공=부여군청  © CRS NEWS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박람회로 국내의 대표적인 관광자원과 축제 등을 소개한다.

 

부여군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한국관광 100에 오른 백제유적지 부소산성과 궁남지 등 대표유적지를 알리고 ‘K-컬처 관광이벤트 100에 선정된 2023 대백제전을 중심으로 부소산 봄나들이 축제와 제21회 서동연꽃축제 그리고 코로나의 여파로 최근 3년 개최하지 못하였던 워킹페스타 in 백제 등 부여군 4대 축제 빅이벤트 홍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관 사진./사진제공=부여군청  © CRS NEWS


또한 부여군은 최근 관광상품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백마강수륙양용버스와 백마강테마파크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특히 금번 행사에서는 친환경 농특산물로서 우수성이 널리 알려진 굿뜨래 10품인 부여 알밤과 수박 그리고 방울토마토를 시식해 볼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를 함께 열어 행사장을 찾은 관광 관계자 및 관광객들에게 부여의 맛을 알린다.

 

군 관계자는 세계유산도시 부여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이 많은 역사문화 관광도시로서의 홍보에 중점을 두었다며 지속적인 홍보활동으로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tlstkd336@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