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이네르와 산학연협력 기부금 기탁식_ '산학연협력 기부금 5000만 원'

금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04/20 [16:17]

㈜바이네르와 산학연협력 기부금 기탁식_ '산학연협력 기부금 5000만 원'

금동완 기자 | 입력 : 2023/04/20 [16:17]

▲ 산학연협력 기탁서./사진제공=국립 공주대  © CRS NEWS


국립공주대학교
는 20일 일산에서 구두 전문기업인 바이네르가 공주대 학생들의 창업촉진을 지원하기 위한 산학연협력 기부금 5000만 원 기탁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탁식에는 공주대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김길희 산학협력단장, 변의홍 창업교육센터장, 창업동아리 학생 및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와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에 있는 바이네르㈜ 본사에서 진행됐다.

 

▲ 산학연협력 기탁금 수여식./사진제공=국립 공주대  © CRS NEWS


바이네르㈜는 1994년 설립 후 1996년 이탈리아_바이네르_ 한국 라이센스 판매권을 체결, 꾸준한 성장을 해옴과 동시에 장학금 후원 및 장학회 운영, 지역 시민을 위한 행사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착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는 “기부금을 통해 학생들의 창업의욕을 고취시키고 창업활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원성수 총장은 “창업지원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학생들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원해주신 기부금으로 우리 대학 학생들의 창업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lstkd336@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