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94회 춘향제, 모두가 한복 입고 즐기는 '춘향무도회'

김광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5:36]

제94회 춘향제, 모두가 한복 입고 즐기는 '춘향무도회'

김광석 기자 | 입력 : 2024/02/22 [15:36]

▲ 제94회 춘향제, 모두가 한복입고 즐기는 '춘향무도회'./사진제공=남원시청  © CRS NEWS


2024
년 제94회 춘향제가 오는 510, 남원의 아름다운 광한루원과 예촌, 요천둔치 일원과 사랑의광장 일대에서 그 가장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 행사는 고전소설 '춘향전'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공연과 예술, 문화축제로서 한 주 동안 진행되며 '춘향, COLOR愛 반하다'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춘향제 기간에는 춘향과 몽룡의 이야기를 재현하는 데 중점을 둔 2000벌의 한복을 대여해 주는 '춘향무도회' 행사가 특별하게 진행된다관람객들은 자신만의 한복을 선택하여 입고, 춘향무도회에 참여해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한복의 매력을 체험하면서 동시에 춘향전의 세계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다.

 

또한 참여자들은 직접 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고,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재미있는 한복 코디를 연출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회도 제공된다.

 

남원시는 "남원춘향제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축제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춘향제를 찾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춘향제가 한국 문화의 중요한 축제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