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학부모의 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 힐링 테라피'

최광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13:04]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부모교육 힐링 공방 프로그램 실시

학부모의 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 힐링 테라피'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부모교육 힐링 공방 프로그램 실시

최광진 기자 | 입력 : 2024/04/22 [13:04]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학생생활지원센터./사진제공=대전광역시교육청  © CRS NEWS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세권) (Wee)센터는 22부터 26까지 서부 관내 초·중학교 학부모 15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 힐링 공방 프로그램인 '아로마 힐링 테라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로마 힐링 테라피'는 학부모가 직접 천연 아로마오일의 향기를 맡아보고 자신의 감정에 맞는 향기를 선택해 인헤일러와 바디오일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청렴 교육, 체험활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는 일상 속스트레스를 함께 나누고 스트레스 요인에 맞는 향기로 마음을 치유하는 기회를 가진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는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를 돕고 맞춤형 스트레스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회기 당 5명이라는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전도안중학교의 한 학부모는 나도 몰랐던 나의 감정을 자세히 탐색해보는 기회를 갖게 돼 좋았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고영민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은 이번 부모교육으로 학부모님들의 정서적 지지체계를 형성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부모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실있게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