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 '신나는 퇴근길'

이인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14:00]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 '신나는 퇴근길'

이인덕 기자 | 입력 : 2024/04/22 [14:00]

▲ 2024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 안내문./사진제공=음성군청  © CRS NEWS


음성군은
24일 저녁 7시 충북혁신도시 중앙광장 일원에서 2024년 1회차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성예총(지회장 강희진주관으로 추진되는 이번 버스킹 공연은 신나는 퇴근길이란 주제로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유로운 거리공연 문화를 정착시켜 지역 주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연세진바리톤 하성수뮤지컬배우 백리우 등 음성음악협회 회원어쿠스틱 밴드 섬과 도시플루티스트 서가비여성보컬 쏘킴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악기다채로운 보컬의 음색으로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강희진 지회장은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은 자유로운 거리공연으로 많은 주민 여러분께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며 이번 버스킹 공연에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아울러 다음달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제25회 음성품바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바쁜 생활 속에 지친 주민 여러분이 잠시 쉬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은 주민 여러분의 문화적 욕구를 반영해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