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교 및 힐링 명상 다큐 <체인지> 인터넷 무료 상영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13/12/03 [06:59]
변화 주체로서 인간 뇌의 중요성과 활용법 제시

종교 및 힐링 명상 다큐 <체인지> 인터넷 무료 상영

변화 주체로서 인간 뇌의 중요성과 활용법 제시

이광열 기자 | 입력 : 2013/12/03 [06:59]


 
종교 힐링 명상 사이트 멘탈헬스방송(www.mhtv.kr)이 국제영화제 IFFSRV에서 단편 다큐멘터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종교 힐링 다큐 <체인지 CHANGE>를 무료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체인지>는 지난 4월부터 미국 전역에서 시사회를 진행하면서 주목을 받아냈으며 9월에는 영문 BOOK이 미국 젠킨스 그룹과 독립출판사협회가 선정하는 올해 리빙나우 북 어워드(Living Now Book Award) 명상 분야에서 은상을 수여 받았다.
 
‘리빙나우 북 어워드’는 삶의 질을 높이며 혁신의 정신과 창조성을 드높인 명상·웰빙·깨달음 분야의 책에 수여하는 미국에서 권위 있는 상 중 하나.
 
<체인지, 생명전자의 효과 CHANGE, the Life Particle Effect>는 현대 물리학의 과학적 접근을 통해 삶의 변화에 대해 참 의미를 알려주고, 변화의 주체로서 인간 뇌의 중요성과 활용법을 제시하고 있다.
 
 
▲ 종교 힐링 명상 사이트 멘탈헬스방송(www.mhtv.kr)이 국제영화제 IFFSRV에서 단편 다큐멘터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종교 힐링 다큐 <체인지 CHANGE>를 무료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 매일종교신문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닐 도널드 월시를 비롯해 존스 홉킨스대 마리엘 하디먼 박사, 애리조나 의대 교수인 스튜어트 하머로프 등이 출연하여 양자물리학, 뇌과학, 교육, 영성의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인식 전환의 필요성에 대해서 역설하고 있다.
 
<체인지>는 이승헌 국제뇌교육협회장이 감독을 맡아 제작한 다큐멘터리이다.
 
<체인지>가 상을 받게 되는 국제영화제 IFFSVR은 미국·러시아· 일본 문화원 등이 후원하는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
 
매년 세계에서 출품하는 영성, 종교, 미래를 주제로 한 독립 영화와 다큐멘터리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IFFSVR은 인종, 종교, 성별, 경제를 초월하여 건전하고 강력한 연대를 만들어 조화와 소통을 통해 인류의 평화를 추구하기 위한 국제영화제로 알려져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