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 민족에 대한 예언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15/06/02 [08:03]
우리 민족정신이 세계인을 비추는 시대가 온다”

우리 민족에 대한 예언

우리 민족정신이 세계인을 비추는 시대가 온다”

이광열 기자 | 입력 : 2015/06/02 [08:03]

우리 민족의 위대한 문화와 역사가 세계 속에 빛나기 시작했다. 조용한 아침에 나라가 세계인에게 충격을 주기 시작한 것이다. 88세계 올림픽을 시작으로 2002년 월드컵으로 지구촌에 충격을 주었다. 세계 기능 올림픽의 연이은 기록 재패의 쾌거가 기술 강국에 초석을 놓고 있다. 계속 지구촌으로 번지는 한류열풍은 더욱 세계인에게 동방에 나라 한국을 기억하기 시작했다.
 
12억의 인구 대국인 인도 총리 모디(Narendra Modi)는 동방에 등불인 한국을 인도의 모델로 따라 배우겠다고 발표했다.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인도의 시성 타고르는 ‘일찍이 아시아에 황금시절에 빛나던 코리아 그 빛 다시 한 번 켜지는 날에 동방에 등불이 되리라 마음엔 두려움이 없고 머리는 높이 쳐들린 곳 ……. 나의 조국이여 깨어나 소소’라고 한국을 향해 영감의 예언을 시로 남겼다. 바로 동방의 등불이 되어 깨어나고 있는 우리 한국을 현 총리로써 증거하고 예찬하며 돌아갔다.
 
독립 운동의 아버지로 일컫는 나철 선생은 행봉(幸逢)한 문명시대 총교궁(總敎宮) 다시 건축 세계 각 교 다 귀일(歸一) 천하 각족(天下各族) 다 동화(同化) 인류가 최대의 문명시대 일 때에는 백두산에는 민족의 대 성전이 건축되고 세계 종교가 통일되고 인류는 하나로 동화되어 대 평화의 시대가 얼림을 말씀하셨다.
 
미국의 목사 예언가 신디 제곱스는 독일 통일을 1년 전에 예언했던 유명한 예언가이다. 한국을 향해 예언하기를 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 “ 내가 한국에 기름을 부어줄 것이다. 내가 한국 사람을 쓸 것이다.” 하느님께서 비전을 보여주셨다. 북한은 악의 권세가 무너지고 기적적인 회복의 역사가 북한에 허락하실 것이다. 한국은 통일될 것이며 엄청난 영적 물질적 부강함을 하느님께서 한국에 쏟아 부어 주실 것이다. 한국은 열강 중에 뛰어난 나라로 세우실 것이다. 한국은 통일 뒤 영적으로 물질적으로 위대한 열강이 될 것이다. 예언하고 있다.
 
유대인 미국인 목사요, 예언사역자인 베니 한은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천사들이 금 대접에서 금 빛 액체를 쏟아 붓는 환상을 보았다. 한국은 하느님이 쓰실 것이다. 곧 북한이 해방될 것이며 자유가 올 것이다. 또한 통일 후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영적 경제적 강국이 될 것으로 예언했다.
 
릭 조이너는 미국인 예언 사역자로써 한국은 장차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요지 중 하나가 될 것이며 경제적 면에서 지구상 국가들 중에 가장 강력한 국가가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동북아시아 지역이 되는데 도움을 주게 되고 경제적으로 일본과 독일을 뛰어 넘게 될 것이다. 앞으로 혼돈 때에 국가들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다. 한국은 세계 중요한 전략 요지로써 세계의 평화에 기여하는 역할로 각 국가들을 안정시키고 평안을 주는 지도력의 역할을 예언하고 있다.(인터넷 참고)
 
그 외 중국인 예언가 ‘체안’도 하느님이 한국에 기름을 부으시고 내가 한국을 대 추수 때 지도자로 세우셨다고 예언하고 있다. 인도의 시성이 미국의 목사가 영국의 예언자가 중국의 에언가 까지 우리 대한민국에 미래의 예언을 놀랍게 하고 있다. 세계인의 경제 대국으로 영적인 지도국으로 세계를 깨우는 등불로 우리 민족을 극찬하고 우리 민족에 세계의 희망을 예언하고 있다. 이것이 동방예의지국으로 떠오르는 군자의 나라로 세우시는 하느님의 예정된 섭리가 이루어지는 징조가 아닌가 한다.
 
우리의 얼이 즉 우리 민족의 정신이 세계인을 비추는 위대한 시대가 밝아오고 있다. (단군정신선양회장·전 대종교 총전교)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