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라엘리안, 8일 '낙원주의' 메타버스 대중 강연과 ‘전지구적 온라인 평화명상’ 연이어 개최

이광열 | 기사입력 2023/07/06 [09:39]
‘인구감소와 AI에 의한 실업문제 해결책’과 ‘사랑과 평화, 행복의 메시지 전파’

라엘리안, 8일 '낙원주의' 메타버스 대중 강연과 ‘전지구적 온라인 평화명상’ 연이어 개최

‘인구감소와 AI에 의한 실업문제 해결책’과 ‘사랑과 평화, 행복의 메시지 전파’

이광열 | 입력 : 2023/07/06 [09:39]

 

 

노동력 부족, 실업난 동시 잡는 낙원주의제시하는 강연회

 

출산율 저하로 인구와 노동력이 점점 줄고 있는 반면 AI(인공지능)와 로봇화의 급속한 확산에 따라 사람들의 일자리는 위협 받고...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가 인류 역사 상 초유의 경제 문제로 딜레마에 빠졌다.

 

이런 가운데 지구보다 25000년 진보한 외계문명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오승준)가 이들 외계인 행성에 먼저 도입돼 완전히 뿌리 내린 낙원주의(Paradism/ paradism.org 참조)’라는 혁명적 경제 시스템에서 그 해법을 찾자는 줄거리의 대중 강연회(무료)를 조직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메타버스)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홍보영상 youtu.be/nPiBd0Z1c0g 참조)는 유엔이 정한세계 인구의 날(711)’을 앞두고인구감소와 AI에 의한 실업문제 해결책, 낙원주의라는 주제로 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열린다.

 

유엔 경제사회국(UN DESA)에 따르면 2023년 현재 세계 인구는 80억명으로 증가해온 반면 한국 인구 수는 2020년부터 감소세로 돌아선 상황이다. 그 만큼 한국의 출산율 감소세가 세계적으로 두드러진 가운데 고령화 역시 빠르게 진전되고 있는 것으로, 특히 높은 저출산율의 가장 큰 원인으로는 높은 주거비용과 가계부채, 높은 양육 비용 등에서 오는 경제적 압박감이 젊은 층 사이에 크게 작용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와 더불어 AI, 로봇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수 많은 직업을 잃을 것이란 불안감마저 갈수록 팽배해지고 있다. 일례로 세계경제포럼(WEF)은 향후 5년 내에 전 세계 근로자의 2%대인 1400만개 일자리가 사라질 것으로 예측했다.

 

오승준 한국 라엘리안 대표는 “‘낙원주의는 점점 가속화되는 과학기술혁명을 기반으로 자본주의도 사회주의도 아닌 새로운 사회 경제적 시스템으로서 로봇과 AI가 인간 대신 모든 노동을 맡으며 이에 따른 생산의 풍요로움을 모두가 공유하고 분배하는 것이라며 결과적으로 인간은 더 이상 힘든 노동을 할 필요도 없고 돈은 사라지게 되며, 오로지 진정한 행복과 자유 그리고 인간다운 삶을 누리는 말 그대로 낙원을 만들자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강연회는메타버스를 통해 이뤄지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휴대폰으로 이프랜드(ifland) 앱을 play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 실행한 후 강연장 링크(https://link.ifland.ai/aBou)를 접속하면 된다. 또는 이프랜드에서 낙원주의를 입력, 검색 후 참가할 수도 있다.

 


우리 함께 인류 전체에 사랑과 평화를~”

 

한 사람의 두뇌의 힘도 강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힘은 무한합니다!”

 

사랑과 평화, 행복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창시자 라엘)8일 밤 10(한국시간)부터 30분간 세계인과 함께() 지구적 온라인 평화명상을 시행한다.

 

이번 평화명상은 세계 평화활동가이자 명상 교사인 프랑수아 이브 루셀(Francois Yves Roussel)에 의해 영어로 진행되며, 국경과 이데올로기를 초월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events/241635901931016/?ref=newsfeed 참조)

 

희망자들은 줌(ZOOM) 회의실(https://us02web.zoom.us/j/89859579850)로 바로 입장해 한국어를 비롯한 세계 주요 언어들을 선택하면 동시통역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동시에 페이스북(www.facebook.com/1min4peace)이나 유튜브(www.youtube.com/c/1min4peace)를 통해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예언자 라엘은 지난해 86, 엘로힘이 1년간 지구의 모든 상황을 정밀 분석한 정보를 텔레파시로 받았다며인류의 생존 확률이 1년 사이 5%에서‘0.5%’까지 뚝 떨어졌다. 세계적 핵전쟁 발생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위험한 상황이라고 경고한 바 있다. 그러면서인류가 최후를 맞이할 지도 모를 가공할 핵전쟁을 막고 지구에서 생존과 번영을 이어 나가려면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세계평화를 위한 명상을 계속 해야 한다. 전세계에서 가능한 많은 수의 사람들이 함께 사랑과 평화를 염원하는 에너지(명상파동)를 지구 전체에 보낼 것을 촉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