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라엘리안, ‘백신접종 전면 자율화 법안’ 지지...전 국회의원 동참 촉구

이중목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0:06]
라엘 “면역력을 강력하게 만드는 열쇠는 행복”

라엘리안, ‘백신접종 전면 자율화 법안’ 지지...전 국회의원 동참 촉구

라엘 “면역력을 강력하게 만드는 열쇠는 행복”

이중목 기자 | 입력 : 2022/01/11 [10:06]

라엘 면역력을 강력하게 만드는 열쇠는 행복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오승준)는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이 대표발의한 백신접종전면자율화법안(일명 백신패스철폐법안)이 즉각 환영의 뜻을 밝히며 이 법안의 의결에 모든 국회의원들이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이는 해당 법안의 취지가 그동안 백신접종은 전적으로 개인적 선택의 문제이며, 미접종자를 차별하는 것은 명백한 인권침해라고 목소리를 높여온 라엘리안들의 입장과 전적으로 부합하기 때문이다. 

 

최 의원은 전국민이 모두 백신을 접종해도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출현하면 또 다시 확진자가 발생하는 마당에 접종을 강요할 근거가 없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라엘리안들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새로운 바이러스 출현보다 인류를 더 위협하는 것은 바로 그 바이러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라고 지적하면서, 바이러스에 맞서는 강력한 보루는 인류가 선조로부터 물려 받아 간직해 온 면역력이고, 이를 가장 위협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야기하는 두려움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실제로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를 창시한 예언자 라엘은 지난 40여년 간 면역력을 강력하게 만드는 열쇠는 행복이라고 일관되게 말해 왔으며 코로나19 발생 이후에도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두려움을 벗어난 자유로운 삶 속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우리를 가장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가르쳐 온 바 있다.

 

과학에 의해 진실이 드러나는 우리 시대에 우주인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메시아)’로서 특별한 사명을 수행 중인 라엘은 과학이야 말로 수천년 간 이어져온 맹목적 믿음과 신비주의를 깨는 참된 종교라고 천명하며, 생명과학과 의학, 나노 테크놀러지 등 첨단 과학기술의 가속 발전을 적극 지지해 왔다.

 

하지만 그는 동시에 과학은 절대로 정치적, 경제적 목적으로 악용되어서는 안 되며, 모든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선용되어야 한다고 강조해 왔다. 

 

오승준 한국 라엘리안 대표는 인류를 살리기 위해 개발된 과학의 산물인 백신이 일단의 정치권력과 거대 제약회사들의 이해관계와 맞물려, 오히려 사람들의 자유와 행복을 저해하게 된 현 상황을 개탄한다면서 지금이야말로 백신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자연면역 등 다양한 치료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에 기반한 자기결정권과 행복추구권을 보장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