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양초, 등굣길 생명사랑,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7:43]

삼양초, 등굣길 생명사랑,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4/03/28 [17:43]

▲ 삼양초, 등굣길 생명사랑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사진제공=옥천교육지원청  © CRS NEWS


삼양초등학교
(교장 문병칠)328() 아침 8시부터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생명사랑 생명존중’, ‘고운말을 주고 받아요’, ‘학교폭력 STOP! 멈춰!’구호를 시작으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녹색어머니회와 옥천경찰서와 함께 하는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도 함께 실시됐다.

 

생명존중, 학교폭력예방, 교통안전의 메시지가 담긴 어깨띠를 두른 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들과 또래상담자 학생이 캠페인을 주도하고 옥천교육지원청 생활교육팀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홍보물을 나누어주는 등 등굣길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에 대한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학부모회 회원들도 등굣길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함께 힘을 보탰다.

 

또한 캠페인 활동 이후에는 학교 구성원이 스스로 정한 삼양초등학교 학교문화 책임규약 서명서를 작성하고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에 동참하며 어울림 프로그램을 활용한 교육과정 운영과 안전체험주간 운영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학생들과 함께 캠페인을 준비한 삼양초 관계자는 학생들이 캠페인을 통해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 속에서 책임 있는 학교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