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구촌에 절실한 ‘여성성’...인류 생존‘최후의 보루’”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4/04 [10:08]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년 ’3편‘ 여성성(The Femininity)’ 공개

“지구촌에 절실한 ‘여성성’...인류 생존‘최후의 보루’”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년 ’3편‘ 여성성(The Femininity)’ 공개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4/04/04 [10:08]

 

 

“‘여성성은 우리 존재에 아름다움과 깊이를 더하는 사랑, 창의성, 우아함의 신성한 표현

 

인류의 우주 기원을 처음으로 밝히면서 사람들의 의식을 무한(無限, Infinity)’으로 확장시킨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시자이자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의 반세기 활동상을 집중조명한 화제의 영상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 3편이 공개됐다.(https://www.youtube.com/watch?v=uGAWA0y51Zs)

 

이번 3편의 주제는 여성성(The Femininity)’으로 지난 3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의미 또한 담고 있다. 최신작인 3여성성은 라엘이 지켜온 무한의 종교가 지닌 핵심원리를 심도 있게 다루며 이를 통해 여성의 날의 의미를 그날 하루만이 아니라 1년 내내 되새겨 볼 필요가 있음을 깨닫게 해준다.

 

라엘은 여성성에 대해 우리 존재에 아름다움과 깊이를 더하는 사랑, 창의성, 우아함의 신성한 표현이라고 말한다. ‘여성성이야말로 온화함, 섬세함, 세련됨 그리고 생명에 대한 깊은 존중과 같은 여러 가치들을 아우른다. 전통적으로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이러한 가치들은 사실 성별을 초월해 모든 사람들의 내면에 존재하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 행사를 조직했던 라엘리안 주교가이드 쉬즈에는 여성성의 본질이 지닌 보편성을 다음과 같이 강조한다. “여성성을 추구한다는 것은 모든 인간에게 내재된 중요한 가치들을 향상시키는 일이기도 하다. 여성성이 반영된 태도는 삶에 있어 소중한 가치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조화로운 상태를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우리 존재의 무한성에 보다 깊이 연결되도록 해준다. 이러한 상태는 무한의 종교에 있어 우리의 정신적 여정의 정점이다.”

 

이번 3편에서는 여성성을 받아 들이는 일이 대단히 중요하며, 특히 남성들에게 그렇다는 점을 역설한다. 남성들은 그들 자아에 존재하는 이러한 필수적인 면들을 약점으로 여기며 억누르도록 하는 사회적 압박에 노출되곤 한다. 전통적인 관점들과 반대로, 여성성은 성별 및 성적 성향과 무관하며 유전적 특성인 남성스러움과 충돌하지 않는다.

 

쉬즈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을 덧붙인다. “여성성은 개인은 물론 인류 전체에 있어 평화와 생존으로 가는 길을 닦아 주는 강력한 힘이다. 우리의 내면과 외면을 세련되게 하는 것은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폭력을 멈추고 조화로운 지구를 향해 나아가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또한 섬세하고 세련된 사고를 견지하는 것과 야만적이고 폭력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동시에 양립할 수 없는 것이다. 여성성을 받아 들이는 것은 결국 선택이 아닌 모두의 의무라고 할 수 있다."

 

다가올 세 번째 천년의 정신성을 탐험하며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당신을 변화의 여정에 초대한다. 이 새로운 관점은 우리의 외계 창조자들이 제시하는 평화와 사랑, 기쁨이 가득한 세계로 나아가며 우리의 사회를 혁신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 영상뮬은 라엘이 19731213일 프랑스 중부에 위치한 클레르몽 페랑의 한 사화산구에서 고도의 외계문명(ET) 엘로힘(Elohim : 고대 히브리어로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뜻)의 대표(야훼 불사회의 의장)를 처음 만난 이후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지난 50년의 역정과 향후 비전을 집약한 시리즈로, 라엘과 엘로힘의 두 번째 만남(1975107) 50주년을 기념하는 오는 2025107일까지 유튜브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