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 시행

김광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05 [16:38]
남원 1박 2일 코스, 바래? 다 줄게 - 남원 관광지로 바래다줄게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 시행

남원 1박 2일 코스, 바래? 다 줄게 - 남원 관광지로 바래다줄게

김광석 기자 | 입력 : 2024/04/05 [16:38]

▲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 시행./사진제공=남원시청  © CRS NEWS


남원시는
44일부터 5일까지 12일간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를 실시했다. 다양한 시각의 관광 홍보 콘텐츠를 생산해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남원시 블로그기자단과 국·내외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를 초청해 진행했다.

 

지난 4일부터 이틀간 2024년 강소형 잠재 관광지로 선정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을 비롯해 광한루원, 함파우소리체험관, 지리산허브밸리 등 남원시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며 각 관광지의 매력을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번 팸투어는 남원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체험을 통해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관광도시 남원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으며 참가자들은 남원시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개인 SNS 등에서 남원 홍보와 더불어 제94회 춘향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SNS는 지역과 국가 간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의 일종으로 이번 팸투어를 통해 남원 관광의 글로벌 홍보가 가능할 것이다""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남원시를 찾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는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남원시를 찾아올 수 있도록 SNS 홍보를 강화하고 팸투어를 통한 결과를 토대로 홍보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