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족과 함께하는 서천특화시장 행사 개최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4/09 [17:19]

가족과 함께하는 서천특화시장 행사 개최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4/04/09 [17:19]

▲ 서천지속가능지역재단, 가족과 함께하는 서천특화시장 행사 개최./사진제공=서천군청  © CRS NEWS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사무처장 유승길) 상권활성화센터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서천특화시장 임시시장 개장행사와 연계한 다시 일어서는 서천특화시장가족 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예술인 초청공연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마술공연, 버블쇼 나만의 음료 및 풍선 만들기 체험, 3종 스포츠게임 체험 시장 상인들을 위한 응원 트리 만들기 영수증과 즉석사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서천특화시장을 방문한 유아와 청소년 500명을 대상으로 보부상 체험과 장보기 체험을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 원과 장바구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장보기 체험은 전통시장의 다양한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해 경제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전통시장의 정체성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전통시장으로 재도약하고자 추진된다.

 

아울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누리상품권 사용 활성화를 위해 서천특화시장에서 3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승길 사무처장은 이웃과 지역사회의 온정이 느껴지고 사회의 따뜻함과 연대 정신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소중한 것들을 잊어버리지 않고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