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소 2015/06/26 [18:06]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를 기성교단에서는 이단으로 취급하고 온갖 속설로 음해하는데 반해 하나님의교회는 꾸준하게 선한 행실로서 국가에서도 인정하는 대통령표창장을 수상받는 것은 정말 이례적이지 않는가? 무조건 음해하려는 기성교단의 시야도 이젠 똑바로 볼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 소롱산 2015/06/26 [23:06]

    수정 삭제

    이단이라는 소릴 듣는 하나님의교회가 대통령표창을 받았네요. 기사 내용보니까 대통령단체표창이 대단한것이긴 한가 봅니다. 정말 이단이라면 사회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쳤을텐데, 국가에서 그런곳에 상을 줬을까요? 대통령표창이라면 그래도 꽤 의미있는 상인데 이런 상을 주면서 조사를 얼마나 했겠습니까. 그 조사과정에서 문제가 없었으니까 하나님의교회에 대통령표창이 주어졌겠죠. 대한민국 정부에서 꼼꼼한 조사를 했으리라 봅니다.
  • 기자 2015/06/27 [00:06]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의 좋은점 1)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믿어서 좋다. 2) 성경위주로 신앙을 해서 좋다. 3) 예배 시간이 경건하고 조용해서 좋다. 4) 설교가 사견이 아니라 성경말씀 위주로 성경을 찾고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서 좋다. 5) 하나님의교회 성전이 전국 어디를 가도 예배볼수 있고 성전이 깨끗하고 밝아서 좋다. 6) 성도들의 밝은 미소와 베려의 인사 "복 많이받으세요"해서 좋다. 7) 국가와 사회에 봉사활동을 많이 해서 좋다. 8) 성도들간의 베려와 섬김으로 사랑이 넘쳐서 좋다. 9) 성직매매가 없고 인증고시제도가 있어 좋다. 10) 목사님들의 비리나 세습이 없어 좋다. 11) 당회장(목사)님들이 검소해서 좋다. 12)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계명만을 지켜서 좋다.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